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오늘의운세

[꿈해몽] 슈퍼마켓이나 구멍가게에서 물건을 사는 꿈 백화점, 수퍼마켓에 관한 꿈 커피숍에서 사람을 만나는 꿈 침술원에서 몸에 침을 맞는 꿈

반응형

슈퍼마켓이나 구멍가게에서 물건을 사는 꿈 백화점, 수퍼마켓에 관한 꿈 커피숍에서 사람을 만나는 꿈

침술원에서 몸에 침을 맞는 꿈

 

 


슈퍼마켓이나 구멍가게에서 물건을 사는 꿈
-실제로 간단한 물건과 용품을 구입하게 되는 꿈입니다. 선물, 상거래, 용무 등이 있는 꿈입니다.

 

백화점, 수퍼마켓에 관한 꿈
-자신의 가능성이 상품의 모습으로 바뀌어 있는 것인 꿈입니다.

 

구멍가게에서 과일을 사먹고 오백원을 지불한 현역 군인의 꿈
-어떤 다른 부대에서 오개월간 출장 근무할 것을 예시한 꿈인 꿈입니다.


길거리에 있는 노점상, 포장마차에서 친구를 만나는 꿈
-실제로 이심전심으로 통하는 거리에서 오징어 다리와 소주잔에 정이 철철 흐른다. 오다 가다 만난 정, 콧등이 찡한 정, 햇병아리 정 등이 있는 꿈입니다.


친구나 애인하고 음식점, 커피숍에 들어가는 꿈
-어떤 모임이나 동문회에 참석하여 즐거운 쾌재를 부르게 되는 꿈입니다.

 

찻집에서 친구나 애인을 만나는 꿈
-사람이 사는 곳에서 밝은 희망과 사랑, 행복이 있기에 인연 속에서 희로애락을 낳는다. 총회, 연회석, 파티, 동문회, 문화관, 모임, 계 등이 있는 꿈입니다.

 

커피숍에서 사람을 만나는 꿈
-애티를 갓 벗은 젊은 남녀가 여린 애봉오리를 터뜨리는 꿈입니다.

 


침술원에서 몸에 침을 맞는 꿈
-하루 온종일 기분이 불쾌하고 질환이나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입니다. 놀림을 당하는 꿈입니다.

 

병원, 의원, 한의원, 치과의원, 침술원 등이 보이는 꿈
-실제로 의술로 국민보건 진료 향상과 아울러 사회의 봉사에 일익을 담당하는 것을 새롭게 느끼고 병원을 찾아갈 일이 기고, 다른 것과 가변성이 있는 꿈입니다.

 

안마 시술소에서 안마사에게 지압을 받는 꿈
-한 맺힌 응어리가 한순간에 싹 풀리고 생활에 부드러운 리듬이 생긴다.

 

 

슈퍼마켓이나 구멍가게에서 물건을 사는 꿈 백화점, 수퍼마켓에 관한 꿈

커피숍에서 사람을 만나는 꿈 침술원에서 몸에 침을 맞는 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