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오늘의운세

[꿈해몽] 소중하게 생각했던 꿈 그리운 사람이 생각나는 꿈 잠을 잤다고 생각하거나 깨었다고 생각하는 꿈 이사할 준비를 하는 꿈 죽었다고 생각되는 꿈 열심히 요리를 하는 꿈 영혼이란 생..

반응형

소중하게 생각했던 꿈 그리운 사람이 생각나는 꿈 잠을 잤다고 생각하거나 깨었다고 생각하는 꿈 이사할 준비를 하는 꿈 죽었다고 생각되는 꿈  열심히 요리를 하는 꿈 영혼이란 생각이 들었던 꿈 

 

필기도구를 꼭 쥐고 소중하게 생각했던 꿈
- 계획을 세워놓았던 어떤 일이 결실을 맺게 되는 꿈입니다.

임시 또는 잠시라고 생각하는 꿈
- 어떠한 일이 단기간 내에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향집까지 아직 멀었다고 생각되는 꿈
- 하고 있는 일은 완성이 아직 멀었거나 성공에 있어서 많은 시일을 기다려야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저 물건을 샀다고만 생각하는 꿈
- 어떤 물건을 얻었다는 상징만을 암시한 것인 꿈입니다.

바둑을 두는데 자신이 흰돌을 집었다고 생각되는 꿈
- 쉽게 상대방을 공략할 수 있는 꿈입니다.

 

음식 맛이 너무 시다고 생각되는 꿈
- 맡은바 일거리의 어딘가가 잘못됐다고 생각하게 되는 꿈입니다.

먼 산에 가야겠다고 생각하는 꿈
- 외국에 가려는 소망이고, 실제로 올라가면 외국엘 가거나 해묵은 소원이 성취되는 꿈입니다.

문득 그리운 사람이 생각나는 꿈
- 부모형제나 사랑하는 사람을 찾는다. 아름다운 옛추억 등이 되살아난다는 꿈입니다.

 


어떤 물건이 새것이라고 생각하는 꿈
- 새로운 일, 창조적인 일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시간이 이르다고 생각하는 꿈
- 누군가를 기다릴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잠을 잤다고 생각하거나 깨었다고 생각하는 꿈
- 묵혀두었던 일을 다시 시작할 일이 생기거나 무관심했던 일에 관심을 갖게 되는 꿈입니다.

이사를 가야겠다고 생각하거나 말하는 등 이사할 준비를 하는 꿈
- 직장을 옮기거나 사업계획, 새로운 배우자를 얻으며 여러 곳에 청탁할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키스와 성교를 같은 차원으로 생각하며 행했던 꿈
- 한꺼번에 두 가지의 일을 성취시키며, 실업자에겐 여러 곳에서 취직을 알선해주는 꿈입니다. 

죽을 것 같은 물고기를 물에 넣어 살리려는 생각에 마음이 초조한 꿈
- 자기 능력에 알맞은 환경이나 지위를 얻고 싶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앞에서 일어나고 있는 불의를 보고 메스껍게 생각하는 꿈
- 자신과 관계하고 있는 상대방과 다툴 일이 발생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남성기를 노출시켜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꿈
- 작품 또는 자식이 훌륭하다고 자부하거나 자랑할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저수지에서 많은 물고기를 잡으면 않된다고 생각하는 꿈
- 공금에 손을 대서는 안된다는 것을 예시한 꿈인 꿈입니다.

길이 끊어졌다고 생각되는 꿈
- 사업은 중도에 중단되고 모임은 해체되며 직장을 사퇴하는 등, 어려움을 겪게 되는 꿈입니다.

 

상대방을 측은하게 여길 일이 생기고 불쌍하게 생각하는 꿈
- 상대방 또는 어떤 일로 인해서 불안을 느끼게 되고 고통스러운 체험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인형이 누군가와 닮았다고 생각하는 꿈
- 그 인형을 닮은 사람에 대한 미움을 표시하는 꿈입니다.

아무 이유도 없이 자신이 저절로 죽었다고 생각되는 꿈
- 어느 기관이나 사업장에 위탁한 일이 노력하지 않고 쉽게 성취되는 꿈입니다.

 

자신이 죽은 사람의 영혼이란 생각이 들었던 꿈
- 물질적인 만족감은 얻지 못하나 정신적으로 큰 만족감을 맛볼 일을 처리하게 되는 꿈입니다.

지나간 기억이 되살아나는 꿈
- 흘러간 아름다움과 고통이 현실로 나타난다. 허와 실, 인생독본, 창조 등이 있는 꿈입니다.

무엇을 보고 신비스럽게 생각하는 꿈
- 학문 연구나 사회적인 톱 뉴스, 해명되지 않은 일 등에 깊은 관심을 갖는 꿈입니다.


손님이 오는 것을 반기지 않는다고 생각하면서 열심히 요리를 하는 꿈
- 이성의 관심을 끌고 사랑을 얻으려고 노력하는 꿈입니다.

죽은 딸이 싫거나 마귀라고 생각하는 꿈
- 미운 사람, 방해적인 일, 병마 등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길 모퉁이를 지나치는데 붕어빵, 호떡이 생각나는 꿈, 혹은 비슷한 꿈
- 코흘리고 심술궂던 옛 추억과 향수가 잡힐 듯이 연상되며 지나가는 꿈입니다.


독약이라고 생각되는 약을 받아 먹는 꿈
- 자신의 실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직장 또는 직책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소중하게 생각했던 꿈 그리운 사람이 생각나는 꿈 잠을 잤다고 생각하거나 깨었다고 생각하는 꿈 이사할 준비를 하는 꿈 죽었다고 생각되는 꿈  열심히 요리를 하는 꿈 영혼이란 생각이 들었던 꿈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