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오늘의운세

[꿈해몽] 잠자리에서 일어나는 꿈 외출을 하는 꿈 아침 일찍 일어나 맨손체조를 하는 꿈 움직이거나 운동을 하는 꿈 쓰러져 일어나지 못하는 꿈 전쟁이 일어나는 꿈

반응형

잠자리에서 일어나는 꿈 외출을 하는 꿈 아침 일찍 일어나 맨손체조를 하는 꿈 움직이거나 운동을 하는 꿈 쓰러져 일어나지 못하는 꿈  전쟁이 일어나는 꿈 


잠자리에서 일어나는 꿈
-모진 고생 끝에 자력으로 어려움을 딛고 일어나 성공하게 되는 꿈 입니다.

병실에 누워 있다가 벌떡 일어나 외출을 하는 꿈
-오래된 질병이 깨끗이 낫고 퇴원하거나 기분이 상쾌한 꿈 입니다. 대길한 꿈 입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 맨손체조를 하는 꿈
-실제로 맑은 정신과 심신을 단련하여 깨끗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희망찬 내일을 위하여 만반의 준비를 하는 꿈 입니다. 예비점검을 하는 꿈 입니다. 기분전환, 사회활동, 기력왕성, 체육대회, 작전, 전략, 전술, 투쟁, 생존경쟁, 국제경쟁력, 사업, 쟁취, 승리, 성공, 명예, 흥망성쇠 등을 상징하는 꿈 입니다.

소를 타고 가다가 쓰러져 일어나지 못하는 꿈
-자기 세력, 단체, 사업체 등이 와해되거나 어려운 처지에 놓인다.

이부자리에 누워 있다가 벌떡 일어나는 꿈
-오래도록 중병으로 앓고 있던 질고를 떨쳐버리고 힘차게 일어나게 되는 꿈 입니다. 산전수전 끝에 성공, 노력 끝에 쾌유, 연구 끝에 발명을 하게 되는 꿈 입니다.

중병에 걸린 환자가 병을 떨치고 일어나 건강하게 움직이거나 운동을 하는 꿈
-병이 악화되거나 사망의 흉험에 부딪치게 되는 꿈 입니다.

무척 맑은 물이라고 생각했는데 금방 파도가 일어나는 꿈
-환란, 우환이 발생하고 폭력배나 세력가에 의한 횡포로 인하여 고통을 받게 되는 꿈 입니다.

인접 지역국 간에 전쟁이 일어나는 꿈
-실제로 인접 지역국 간에 전쟁, 자국과 타국간의 전쟁, 정치정당 간의 싸움, 지역 이기주의, 계층, 학연, 지연, 혈연 등의 갈등이 있는 꿈 입니다. 부모형제, 친구, 애인 등과 이웃간의 싸움, 소송이 벌어지고 인륜이 땅에 떨어진다.


바다에서 해일이 일어나는 것을 임산부가 보는 꿈
-태몽으로, 태어날 아이는 장차 정치가나 사업가가 되어 큰 권세를 행사하거나 작가가 되어 문학분야에서 혁신적인 작품을 출판하여 세상에 이름이 알려지게 되고 큰 부자가 되는 꿈 입니다.

어설픈 낮잠에서 깨어 일어나려 하거나 몸을 돌리려 해도 움직일 수 없는 꿈
-악을 써도 소리가 나오지 않는 꿈은 신체적 불편을 호소하는 일이거나 어떤 판단의 일과 관계하는 꿈 입니다.

앞에서 일어나고 있는 불의를 보고 메스껍게 생각하는 꿈
-자신과 관계하고 있는 상대방과 다툴 일이 발생하는 꿈 입니다.

불꽃이 집안 마당이나 거실 한복판에서 일어나는 꿈
-많은 이권이나 재물이 생기고 점차로 가업이 번창하게 되는 꿈 입니다.

구름이 하늘 사방에서 상서로이 일어나는 꿈
-영예로운 희소식이 있게 되며 행운, 발전, 승리성취 등을 획득하고, 사업이나 거래 관계에 따른 유익 및 안정을 얻게 되는 꿈 입니다.

태양 가운데 사람이 있거나 전쟁 등의 기타 사건이 일어나는 것을 보는 꿈
-어떤 기관, 세력권, 단체 내부에서 생기는 일을 상징하는 꿈 입니다.

소를 타거나 몰고가다 쓰러져 일어나지 못하면
-자기세력, 단체 또는 사업체 등이 와해되거나 어려운 처지에 놓이게 되는 꿈 입니다. 소를 끌어다가 고삐를 기둥에 매는 꿈은

지진이 일어나거나 지축이 흔들린 꿈은
-사회적으로 파업이 일어나거나 어떤 기관에서 사소한 일로 소송 사건이 일어난다.

꿈에서 계절의 변화가 일어나는 꿈은
-계절과는 무관한 사업의 흥망성쇠를 뜻하는 꿈 입니다.

꿈에 고향집의 남쪽에서 일어나는 일은
-현재 거주하는 집의 남쪽에서 일어나는 일과 관계하는 꿈 입니다.

 

 

 

 

잠자리에서 일어나는 꿈 외출을 하는 꿈 아침 일찍 일어나 맨손체조를 하는 꿈 움직이거나 운동을 하는 꿈 쓰러져 일어나지 못하는 꿈  전쟁이 일어나는 꿈에 관한 꿈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