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구미호뎐]9회 재방송 줄거리 무료보기 인물관계도" 어둑시니뜻"

반응형

 

 

9회 줄거리

 

이랑은 이연이 오기를 기다렸지만.. 막상 이연이 와서 도와주자 마음에도 없이 까칠하게 굴고..

 

 

 

지아는 어린시절 부모님을 잃은 여우고개로 오게 되는데...

 

 

최팀장은 녹즙아줌마가 자신이 제일 무서운게 비행기 타는건지 어떻게 알았는지 궁금증을 갖게 되고,,

 

새롬은 도시괴담 주제로 녹즙 아줌마 괴담을 쓰려 했지만 경험자가 없어 접었다가 말한다..

 

 

각자의 두려움 속으로 들어간 세명은 쓰러지고 마는데...

 

"가족상봉이라... 좋네.;.."

"근데 이쪽은 부모행새를 하던 가짜가 아닌가보네.."

"저 아이가 진짜 두려운건 그런게 아닌가 보죠... "

지아의 두려움속에서 나오는 이무기와 두억시기..

"어둑시니야 ~~~내물건엔 손대지마라..."

"에이 ~~장난이었는데 용서하세요.."

"용서하세요 뒤에도 말이 많구나...."

 

 

부상을 당한 이랑은 아귀의 숲에서 죽겠다며 이연에게 가라고 말하고,, 결국엔 함께 동행하게 되는데...

"괜히왔어..그때도 지금도..갈래.."

"나죽으면 백두대간 옛날 우리 숲속에 묻어줘..."

 

"그때로 돌아가고싶다....이상하지...그때 따먹던 진달래 맛이 도저히기억이 안나...ㅠㅠㅠ"

진달래 맛이 기억이 안나면 살아 나가서 따먹으라고 ㅅㄲ야  최소한 살려고 발버둥음 좀 치라고!!!!!!!!!!"

솔직히 말해..여기왜 왔어

지아도 너도 둘다 살리려고..

그말을 믿으라고 ...니칼에 죽다 살아난 나야...

니가 죽이려던 놈을 니가 왜 살리냐고

똑똑히들어.. 내 검은 단한번도 빗나간적이 없어.. 난 단하넌도 표적을 놓친적이 없다..

니가 내칼을 맞고도 왜 살아 있는지 그 나쁜 머리로 잘생각해보.... 갈꺼야... 다신안 와 절대

 

 

길이 없지만 이랑과이연은 뛰어내리고 이랑을 살리기 위해 이연은 아귀와 낭떨어지에 떨어지게 되는데..

"길이 없어..."

'니 두려움이 끝나는 곳에 길이 있고 문이 있어.."

 

지아는 지아가 만든 세상에서 부모님과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지만.. 문득 이연이 얼굴이 스치지만 누군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다..지금까지 생각이 길고 긴 악몽이 아니고 이쪽이 진짜가 아닐까..

꿈이라면 제발..깨지 말아줘..."

 

 

부모님과의 행복한 시간에 전화벨이 울리고,,

"나야..."

"이연"..

"이연..???"

"데리러 가지 못해서 미안해..."

"누구야 너...내가 아는 사람 같은데 기억이.."

"알아차려야해...니가 어디에 있는지 왜 거기에 있는지.. 스스로 깨달아야 스스로 현실로 돌아갈수 있어.."

"돌아와 지아야...내가 언제나 기다리고 있을께..."

지아는 이연과의 추억들을 기억하고,, 현실을 자각하게되고,,

지아는 부모니께 이제 떠나야 할거 같다 말하고,,

그런 지아에게 이곳에서 살자고 말하지만 지아는 이연이 기다린다고 믿는다고 하며 문밖으로 나가고,,

지아는 눈을뜨게 된다..

 

이랑와 지아는 깨어나지만 이연은 깨어나지 못하고,, 

그런 이연옆에는 지아가 지키고 있지만...이연은 깨아날 생각이 없다..

 

걷고 걷고 이연은 계속 걷다 쓰러지고,, 어둑시니는 이연에게 오고,,

다죽어 가는 이연은 어둑시니에게 지아가 돌아 갔냐 묻고,,

잘 돌아 갔다는 말에.. 벌떡 일일어나,, 아귀의 숲이 아닌 이곳으로 꾀기 위해 오래 기다렸다고 말한다.

 

어둑시니와 연결된 이무기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고,,,

 

이연은 어둑시니를 통해 이무기의 멱살을 잡으며 옷 단추를 얻는다..

 

"찾았다.... "
"너 내가 조만간 잡으러 갈께.... 딱 기다리고 있어..."

 

깨어난 이연은 지아에게 찾아가고...지아는 이연을 보고 달려가는데..

"오지마..!! 넌 거기 서있어~ 이제...내가 너 한테 갈께.."

"나는..... 너를 기다렸어.."

 


어둑시니뜻..

 

어둑시니란 어둠을 상징하는 요괴로....

사람이 관심을 가지게 되면 커지고,, 관심을 주지 않으면 사라져 버리는 존재라고합니다.

 

또한, 어두운 밤에 보이는 헛것이라는 뜻을 갖고 있습니다.


구미호뎐 재방송 정보


#구미호뎐 방송이 종영된 이후에도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8회 #9회 #10회

#11회 #12회 #13회 #14회 #15회 #16회 까지 볼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모든 드라마를  1회부터 마지막회 결말 까지 무료로 다시 보고 싶으시다면

제가 검색해서 찾은 이 사이트를 가보세요
아래를 클릭 하세요 ◇◆

무료드라마보기

asq.kr/Ne7TTiCAnGmI

 

무료 영화 드라마 다시 보기 사이트 무료 영상 노제휴 웹하드 추천

안녕하세요~!! 제가 요새 놓친 드라마를 다시 보려고 하니.. 유료사이트가 대분분이더라요.. 저는 넷플릭스도 가입이 되어있지만. 넷플릭스도 모든 드라마가 방송 되는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kkinga-0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