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재방송 1회 부터 결말 다시보기 시청률

반응형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재방송 1회 부터 결말 다시보기 시청률


월요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을 바리지 마요 방송 되었습니다.  1회 첫방송 2020.1.18일로 매주 월요일 오후 9시에 방송이 됩니다. 첫방송 1회 시청률은 2.0%입니다. 다소 시작은 미미 하지만 앞으로 그만큼 성장 가능성이 있다는 말일수도 있죠? 결말 까지 시청해 봅시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라는 테마의 드라마 입니다. 주인공은 원진아, 로운, 이현욱, 이주빈 입니다. 재방송 및 무료보기 정보아래에 읽으시면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의 원작은 현재 연재 중인 웹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입니다. 웹소설의 펜들은 1회 첫방송을 보고 원진아가 만찢녀로 등장 했다고 합니다. 그만큼 웹소설의 윤송아 캐릭터를 잘 살려 연기를 했다고 합니다.

 

줄거리

화장품 회사에서 마케터 3년차의 윤송아는 업무면 에서 아주 뛰어난 리더쉽을 가지고 있습니다. 채현승을 만난건 채용설명회에서 였고 이후 윤송아를 짝사랑 하게 됩니다.  윤송아는 신제품 개발 브리핑을 하면서 자신눈, 과 입술에 직접 립스틱을 바로며 시연을 하는데 짝사랑을 한고 있는 채현승은 넋을 잃고 보게 됩니다.  윤송아는 팀장 이재신과 2년째 비밀 연애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엄마와의 의견이 자꾸 어긋나면서 이재신과의 결혼을 망설이게 되고 앞으로 현 애인과, 직진하는 후배 채현승과의 로맨스를 어떻게 풀어나갈지 궁금합니다. 

 

1회 줄거리
회사 선배인 송아를 짝사랑 중인 현승은 드디어 고백을 결심하지만 송아의 비밀 연애를 목격하고 만다. 그런데 조용히 물러서려던 순간, 송아의 남자친구인 팀장 재신의 충격적인 진실을 알게 되고. 현승은 송아를 위한 선택을 두고 고민하기 시작하는데...

 

2회 줄거리
결국 재신의 진실을 맞닥뜨리고만 송아는 충격에 힘겨워하고. 현승은 그런 송아에게 아무것도 해줄 수 없어 괴로워한다. 현승과 송아 사이의 냉랭한 분위기가 계속되는 가운데, 고민하던 송아는 마지막 희망을 걸고 재신을 만나는데...


 

ㅣ재방송 편성 정보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JTBC2, JTBC DRAMAcube 채널에서 방송 됩니다. 1회와 2회 재방송 시청이 가능하니 재방송 시간 확인하시고 시청하세요, 무료 재방송 시청을 원하신다면  구글 플레이에서 코스모스tv를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이외에도 OTT서비스 넷플릭스, 왓챠, 웨이브, 카카오티비, 네이버시리즈온 곰티비 등 다양한 곳에서 다시보기 가능한지 살펴 보시면 됩니다. 무료 드라마 시청을 원하신다면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ㅣ등장인물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등장인물

윤송아 역 원진아
28세, 화장품 브랜드 ‘KLAR’ 마케터 3년 차
순한 외모 탓에 사람들이 편하게 다가오기도 하지만 누군가는 얕잡아보기도 한다. 그러다 똑 부러지게 따지는 모습에 제대로 큰코다친 사람 여럿이다. 은근히 성깔도 있고, 강단도 있고, 리더십도 있다. 화장품 마케터 일을 누구보다 진심으로 사랑하며, 언젠간 제 브랜드를 런칭해 보고 싶은 꿈도 있다. 속내는 잘 드러내지 않는 편이다. 그래서 곪은 상처가 있을 것이라곤 누구도 알지 못한다. 심지어 그 상처와 관련된 엄마조차도. 그 탓에 엄마와의 관계는 평범한 모녀와는 조금 다른 편이다. 팀장인 재신과는 2년째 사내 비밀 애 중. 그런데 어느 날 그걸 회사 후배에게 들킨 것도 모자라 더 청천벽력 같은 소리를 듣는다. 일순 ‘아끼는 후배’에서 ‘그녀를 좋아하는 남자’로 선을 넘은 현승. 스물여덟. 송아에게 사랑은 시련인지 기쁨인지 알 수 없다.

채현승 로운
27세, 화장품 브랜드 ‘KLAR’ 마케터 1년 차
고작 1초 만에 반하게 할 잘생긴 얼굴은 현승에겐 매력조차 될 수 없다. 오만을 모르는 자신감, 바른 가치관, 몸에 밴 여유, 가식 없는 배려. 거기에 위트에 센스까지. 한 마디로 ‘잘 자란 사람’. 현승은 고작 1분의 대화만으로도 그와 더 가까워지고 싶게 하고, 10분이면 인생을 걸고 싶어질 정도로 매력 넘친다. 덕망 높은 판사 아버지와 스타급 웨딩드레스 디자이너인 어머니에게서 바른 가치관을 배웠으며, 다정한 누나들에겐 사랑을 듬뿍 받았다. 그래서인지 현승은 또래보다 생각이 깊고, 두려움 없이 덤벼들 줄 알고, 결과가 어떻든 도망치지 않는 사람으로 자랐다. 이런 현승의 진가가 더 폭발하는 건 그가 ‘남자’일 때. 현승은 사랑도 아주 진중하고 진지하게 할 줄 아는 ‘좋은 남자’다. 그런데 정작 그런 매력을 짝사랑 중인 ‘선배’만 몰라준다. 그저 어미 닭처럼 초지일관 키워주고 지켜줘야 할 햇병아리를 보는 듯 현승을 볼 뿐. 그녀는 현승 인생의 최초의 시련이라면 시련이다. 그런데 송아의 상처를 그녀보다 먼저 보게 된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등장인물


이효주 이주빈
27세, 포토그래퍼, KLAR 화장품 창업주 손녀
화려하다. 예쁘다. 거침없다. 하지만 외롭다. 어린 시절 부모님을 따라 미국에 갔으나 부모님은 바빴고, 오빠는 한국에 있었다. 주변엔 늘 사람이 있었지만 그녀를 제대로 돌본 사람은 아무도 없었던 것. 그럴수록 효주는 자신을 봐 달라고 더 화려하게 꾸미고 거침없이 굴었지만 결과는 늘 똑같았다. 외로웠다. 그런 때 재신을 만났다. 그렇게 살지 말라며, 겁도 없이 쓴소리를 하던 재신. 효주는 재수 없다고 되받아쳤지만 그 이후 계속 재신이 생각났다. 열일곱, 첫사랑의 시작이었다. 재신에게 자신은 친구 동생일 뿐인 걸 알았지만, 그 마음을 바꿀 자신이 있었다. 그리고 할 수 있는 모든 걸 다해 결국 재신을 얻는다. 이젠 행복한 일만 있을 거라고 생각했지만, 결혼이 다가올수록 이상하다. 어딘가 모르게 불안하다.

 이재운 이규한
35세, KLAR 화장품 프레스티지 마케팅 부문 상무
효주의 오빠이자 재신의 친구. 위트 있고 여유 넘치는 남자다. 사고나 치는 여느 재벌 3세들과는 결도 다르다. 할아버지의 그룹 중 ‘KLAR 화장품’을 이어받기 위해 착실히 노력 중이다. 그런 재운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은 동생 효주와 ‘친구’ 재신이다. 고등학교에서 만난 재신에겐 처음부터 호기심이 동했다. 절박해 보이는데 누구보다 당당한 태도가 흥미로웠던 것. 재신에게 친구 하자며 손을 내민 이후 그는 재운이 가장 믿는 사람이다. 그래서 동생 효주가 재신을 좋아한다고 했을 때, 그에게 부탁한다. 효주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걸 알지만, 재신이라면 적어도 효주를 외롭게는 해주지 않을 것이라고 믿어서였다. 결국 혼자만의 믿음이었다는 걸 깨닫게 되지만. 지승에게 한눈에 반해 저돌적으로 들이댄다. 지승이 밀어내도 절대 굴하지 않는다.

 

ㅣ드라마 다시보기 재방송 정보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세요를 다시보기 하고 싶으신 분들은 웹하드 노제휴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인물관계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