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펜트하우스]5회 예고..줄거리 미리보기 무료보기

반응형

민설아가 헤라팰리스에서 살해 당했다고 현수막이 걸리고,,,

 

이건 수련(이지아)가 실장아저씨를 시킨거 같죠?

수련이한테 편지 보낼때랑 같은 느낌이네요...

 

단테와 비롯한 모든 해라펠리스 주민들이 보게되고..

단테는 이를 악 물었네요... 찔리는게 많으니까요...

 

 

컴퓨터에서 무었을 봤는지. 엄청 놀란 모습의 서진이네요..

수련이 설아의 몸속에서 나온 usb영상을 보냈을까요?

보자마자 컴퓨터를 부시고~!! 진짜 큰 영상인가봐요~

 

윤희의 손에는 피가 생생한거 보니 전날 밤 외상 씬이 나오나봅니다.

개인적으로 윤희는 범인이 아닐꺼라 생각이 듭니다.

 

 

 

하윤철...이남자  아마 윤희의 6년사귄 남친 아닐까요... 윤희를 버리고가서,, 아직 못잊고 있는듯 한데..

아마 전날 술에 취한 윤희를 만나지 않았을까 싶네요...

 

 

단테와 서진 둘의 표정을 보아하니  서진이 다친 손을 들킨거 같죠?

나중에 서로 적으로 변할거 같지 않나요??

불륜이 다 그렇죠~!

 

유리맨탈 서진의 딸 은별이는 분명 무언가 보았나봅니다.

괜찮다고 말해주지만,, 이내 은별이에게 너무나도 무섭게 화를 내는 서진이 엄마...ㅠㅠㅠ

 

 

그 보육원 전 원장의 차가 전복이 되나 아님 헤라클럽 아줌마들 차가 전복이 되나...

수련의 복수의 서막이 올라가는 듯 합니다.

 

무슨일인지... 동상앞에서 쓰러져 있는 은별,,,

아마도 민설아의 죽음과 관련되 자꾸 생각이나게되 쓰러졌나봅니다.

 

아무렇지 않은듯 둘이 잘 지내고 있는거 보니... 4회 마지막 엔딩 때 수련은 단테에게 들키지 않았나봅니다.

정말 칼을 들고,,, 복수의 칼을 갈고 있네요... 비장한 모습의 수련입니다.

 

 

배로나는 학교에서 제니와 다툼이 있고,,,

제니는 배로나가 청아예고 입학을 위해 민설아를 죽였다 말하는 거 같습니다.

 

술에 취해 전날밤 아무것도 생각이 안나는 윤희는 정말 자기 죽였을까... 하는 의문을 품고 괴로워 합니다.

 

아닐꺼야...아닐꺼라 저는 생각합니다. 나중에 분명 기억이 돌아 올꺼라 생각이 들어요~!!

 

불에탄 설아의 집을 가서 설아를 생각하며 우는 수련...

수련이 설아를 생각하며울던 4회때 장면은 정말 가슴이 뭉클합니다.  ㅜㅜㅜ

저같아도 다 갈기갈기 찢어 죽여 버리고 싶을 듯해요..

특히 남편 주단태~!!!!!

 

서진은 또 무슨 계획인지.. 윤희에게 정말 기억이 안나냐고 묻지요..

윤희에게 모든걸 다 뒤짚어 씌울 모양입니다.

 

진짜 양심없다 천서진~!! 가짜 1등 천서진 ~!!

 

 

2020/11/04 - [드라마] - [펜트하우스]4회 줄거리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보기 인물관계도

 


 

https://tv.naver.com/v/16537251

 

[11월 9일 예고] “역시 기억이 안 나나요?” 김소연, 유진 향한 날카로운 심문!

펜트하우스 | 드라마 | 펜트하우스 5회 본방송 | 11월 9일 월요일 밤 10시

tv.naver.com


#드라마가 방송이 종영된 이후에도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8회 #9회 #10회

#11회 #12회 #13회 #14회 #15회 #16회 까지 볼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종영된 지난 드라마 1회 부터 결말까지 보실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립니다.#

 

◇◆모든 드라마를  1회부터 마지막회 결말 까지 무료로 다시 보고 싶으시다면

제가 검색해서 찾은 이 사이트를 가보세요
아래를 클릭 하세요 ◇◆

무료드라마보기

 

asq.kr/Ne7TTiCAnGmI

 

무료 영화 드라마 다시 보기 사이트 무료 영상 노제휴 웹하드 추천

안녕하세요~!! 제가 요새 놓친 드라마를 다시 보려고 하니.. 유료사이트가 대분분이더라요.. 저는 넷플릭스도 가입이 되어있지만. 넷플릭스도 모든 드라마가 방송 되는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kkinga-0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