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트레이더스 낙곱새 볶음 비추입니다.

반응형

트레이더스 오랫만에 방문해서 낙곱새를 구매했습니다. 마침 할인도 하길래 아주 기분좋게 구매해왔더랬죠 저는 낙지도 좋아하지만 곱창을 너무너무 좋아하거든요, 집에서 종종 곱창을 먹곤하는데 물에 빠진건 잘 안먹게 되어서 이번참에 함 먹어보자!이래서 사왔는데 너무 맛이 없어요ㅠㅠㅠ 그리고 너무 부실합니다. 요리하느냐고 바빠서 사진은 못찍었지만 곱창은 곱은 거의 없고, 특히 낙지가,,,낙지가 저는 쭈꾸미인줄 알았습니다. 세발낙지도 그것보단 실할거 같네요

낙곱새 저는 절대 다시 네버 안사고, 돈이 너무 아깝네요.

 

 

보기에는 곱차잉 아주 많고 새우고 보이는데 저걸 열면 저 밑에는 다 잘리지도 않은 손바닥만한 양배추가 한 그득 합니다. 양배추 너무 충격적이었어요 가위로 제가 다 잘랐네요. 트레이더스에서 두마라치킨 이후로 별로이네요 곱창은 그냥 구워먹는걸로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