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샤오미 미밴드5 as 교체 미밴드6 교환

반응형

샤오미 미밴드5를 미밴드6 으로 교환 받을 수 있어요.

샤오미 미밴드5를 3개 가지고 있어요. 미밴드 5를 쿠팡에서 저렴히 구입 후 잘 사용해서 선물용으로 나중에 하나더 구입핶는데 시기를 놓쳐서 그냥 가지고 있었어요.  그 중 한개를 최근에 개봉했는데..배터리가 완충해도 하루면 방전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샤오미 고객센터에 문의를 했습니다. 처음응대 하는 남직원 너무나 불친절 합니다.
자초지종 설명하니 핸드폰 기계연결 오류일수 있으니 다시 핸드폰 연결후에도 방전이 되면 연락하라고 하더군요 .  그리고 as를 받으려면 구매 영수증 출력을 해야하고 구매한지 1년이내 여야한다고 안내 받았습니다.

다시 재연결해봐도 배터리 소모거 심해서 다시 샤오미 고객센터에 전화 했습니다.
이번 남직원은 친절 하더군요. 가까운 매장을 안내 해 주신다길래 제가 찾아보니 가까운데는 없다고 말씀드리고 택배로 as받고 싶다고 하니 서울 강서센터를 알려주셨습니다. 뭘 출력하라는게 많았어요. 그리고 더 필요한 서류가 있을 수 있으니 강서센터에 전화를 해보라고 했습니다.

강서센터 02-2690-1140으로 연락하니 친절하게 전화를 받아주시고 카카오톡으로 샤오미 강서센터를 친추하라고 말씀하셔서 친추하고  구매내역은 카톡으로 사진 보내면 되고 인적사항과 개인정보동의 사인은 따로 서식 구애받지 말고 택배에 동봉하라고 해서 a4용지에 작성해서 보냈습니다.

ps.강서 센터에서 샤오미 미밴드 5 불량확인시 미밴드 6 교체해 주신다고 빨리 보내라고 하시더군요. 얼마 안남았다고 기왕이몀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받는게 좋지 않겠냐면서요 말이죠.


cu에서 택배를 보내면 무료로 보낼수 있는  쇼핑몰 등록번호를 카톡으로 보내주는데 그걸 누르면 제 주소만 등록하면 됩니다.

택배 보내는 방법


이렇게 보내도 나니 몇일후 미밴드5 불량이 확인되었다고 미밴드 6으로 교체 해준다는 카톡이 옵니다.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