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코 Review및Sail

[코스트코]코스트코광명점 발사막식초와 올리브유로 다이어트 건강식야채 먹기!! 발사믹 드레싱 오리엔탈 드레싱 만드는법 코스트코 광명점 코스트코추천상품

반응형

코스트코 광명점 추천 상품 발사막식초와 올리브유로 다이어트 건강식

야채 먹기!! 발사믹 드레싱 오리엔탈 드레싱 만드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발사믹 식초와 올리브유가 주 재료인 오리엔탈 드레싱 만드는 법을 알려드리려고해요.

요즘 확찐잘..살이 확~쪄서 샐러드를 먹고 있는데요..

드레싱이 칼로리가 너무 높으면 안되니 찾아보다 오리엔탈 드레싱이 칼로리가 낮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발사믹 식초와 올리브유를 이용해서 간단하게 만들어 보았어요

 

우선 필요한 준비물

올리브유, 발사믹 식초, 양파, 파늘,바질(없어도되지만 넣으면 더 맛나요!!), 레몬즙, 설탕/꿀/올리고당중1

소금,후추 끝~~

 

 

저는 둘이서 몇일 먹을양이라서 숟가락 아니고 컵에 계량을 했어요..

 

우선 올리브유와 발사믹 식초는 1:1이예요

컵에 올리브유 150ml넣어줍니다.

 

그리고 발사믹 식초도 동량계량으로 150ml 넣어 주고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레몬즙도 5T 정도 넣어주세요. 전 새콤한걸 좋아해서 좀 더 많이 넣었답니다.

양파는 큰 양파 4/1 을 다져 넣듯이 다져서 넣습니다.

 

미리 다져 놓은 마늘도 2T

소금은 3/1정도 넣습니다.

후추도 톡톡톡 3~4번 넣었어요...

 

 

요것은 저희 화분에 아주 잘 자라고 있는 바질입니다.

바질향이 너무 좋아요~^^

 

바질도 잘 다져서 모두 넣습니다.~~~그리고는 수저로 잘 저어주세요~

저는 바로 먹는거보다 숙성해서 먹는게 더 맛나더라구요..

이틀후 드레싱의 모습입니다. 이뢰뵈도 맛는 엄청 좋아요~^^

저는 이렇게 달걀 2개와 올리브3개(코스트코 올리브 맛나요~! 드레싱 1~2숟가락 촤르륵 뿌려서 먹네욯

이상 발사믹식초와 올리브유를 이용해서 드레싱을 만들어 보았어요~

감사합니다.

 

 

이상 제돈주고산 제품들에 대한 정보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