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코 Review및Sail

[코스트코] 쿡에버 스테인레스 트레이세트 구입기~^^

반응형

쿡에버 스테인레스 트레이세트 구입기~^^

요리 쫌 해본다는 사람들은 하나씩 다 가지고 있다는 이 스테인레스 트레이입니다..

코스트코에서 할인을해서 저도 그냥 덥썩 하나 담아봤네요..

요리는 장비빨이라는 말이 있다지요..ㅎㅎ

 

트레이 구성은 6p입니다.

트레이 대1 트레이중1 그리고 뚜껑2 철망2

이걸 써본 주변분들은 쓰임이 정말 좋다고 하네요..

뚜껑을 쟁반으로 사용 가능해서 쟁반으로도 활용하고..
고기를 양념에 재우거나, 시즈닝을 해서 바로 뚜껑닫아 냉장고에 넣어 활용하고
당면을 불릴때도 활용~야채를 씻을때도 활용 당연히 튀김에는 찰떡같이 활용가능하다고 해요

전 요새 고기를 자주 먹다 보니 시즈능할때 요기나게 할꺼 같아요

 

그전에 스테인레스는 꼭 해야할 일이 있죠?

연마제 제거 작업입니다.

박스에서 개봉을 하니 요런 자테입니다. 비닐로 꽁꽁 싸여있었어요..

딱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 2개네요~

안쪽을 닦은 타올의 모습입니다.

저번에 리뷰한 냄비보다는 많이 나왔어요..

진짜 닦아도 닦아도 계속 나왔네요..

스텐이 참 좋은데..처음 시작이 너무 힘들어요..

그래도 모두 깨끗이 제거해 놓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이제 요걸로 추석 음식좀 만들어 보려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