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코 Review및Sail

[코스트코] 코스트코 궁 육포 단짠단짠 언제나 맛나요~^^

반응형

코스트코 궁 육포 단짠단짠 언제나 맛나요~^^

 

코스트코에 가면 꼭 사는 하는 물건들이 있죠..

저는 그 아이템중 하나가 바로 요거...궁육포랍니다.^^

단짠단짠 먹다보면 한봉지 다 먹을수도 있을거 같은 그런 맛이예요..ㅎ

아이들이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 자라주면 게눈 감추듯 다 먹어버리고 해요..

그래서 가끔 애들 몰래 먹기도 한답니다.^^;;;

 

육포는 편의점이나 마트에서도 팔긴 하지만 작은 봉지도 어마하게 비싸지요..ㅠㅠ

그런데 코스트코 궁 육포는 양이 정말 많아요.

어느 정도 많냐면요!!! 자그만치 250g이나 된답니다. 꺄~~ 좋습니다...ㅎㅎ

 

코스트코 궁 육포 금액은?

14,990원 인데요..

가끔 세일할땐 11,000대에도 구입할수 있답니다.

전 세일 기간엔 못맞춰 가더라구요..ㅜㅜㅜ

그래서 그냥 항상 원래 가격대로 구입한답니다...!

그래도 하나두 안아까운 그런 맛이예요..ㅎㅎ

코스트코 육포는 호주산 이랍니다.

부위는 홍두깨살로 만들었고요..

간편하게 지퍼백으로 되어있어요..

지퍼백으로 안되어있는 물건들은 한번 뜯으면 다시 위생지퍼백으로 옮겨야하는 번거려움이 있지요.

하지만 요건 지퍼백으로 잘 되어있답니다.~^^

 

칼로리는 생각 보다 많네요..

100g당 292칼로리네요..

그래도 맛있게 먹음 0kcal 랍니다.

 

이상 코스트코 궁 육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가시면 하나씩 득템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