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코 Review및Sail

[내돈내산]코스트코 양고기 목심 양꼬치만들기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양고기 목심을 구입했습니다.

요것도 캠핑가서 먹을 음식이었네요~!!

자자 호주산냉장양목심으로 양꼬치를 만들어봅시다.

저안에는 5덩어리 정도 들어 있구요~

 

저는 양꼬치를 만들기 위해서 모두 깍둑썰끼??를 해습니다.

 

우선 핏물을 모두 빼야하기 때문에 키친타올로 잘 눌러줍니다.

 

핏물을 뺀 고기의 지방을 모두 제거해 줍니다.

 

그리고 깍뚝썰기를 합니다.

 

모두 썰으니 지방이 저렇게 많이 나왔네요~!!

 

바질과 로즈마리를 뿌려줍니다.~!!

올리브오일이 있으면 올리브오일도 뿌려주세요~

전 깜빡잊고 안가져가서 못넣었네요~ ㅠ

그리고 몇시간 뒤 꼬치에 꽃아 숯불에 구워줍니다.

다~ 구운 꼬치는 갈릭솔트를 솔솔 뿌려 마구 먹어 주면 됩니다.

 

너무너무 맛있어서 다 먹었네요..

아이들도 잘 먹었어요~^^

먹으면서 불닭소스가 생각 났습니다.

담번엔 불닭소스를 챙겨가서 뿌려 먹으려 합니다.

강추강추 강추하는 양고기 목심~

코스트코 가시면 꼭 사오세요 

코스트코 추천상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