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날아라개천용] 2회 줄거리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보기 인물관계도

반응형

 

날아라 개천용 인물관계도

 

날아라 개천용이 1회는 5.2%에서 6.7%로 0.5% 상승 했네요..

회차를 거듭할수록 발전하는 날아라 개천용인 것 같네요~**

다음주 3~4회 시청률이 궁금해 집니다.~!!

 

날아라 개천용2회 줄거리

 

태용 삼수는 억울하게 눈명을 쓰고 징역갔다온 삼인조 사건을 듣고 분노하면서, 나쁜 놈들을 잡아 넣겠다고 다짐을 하고 끝나는데요~~!!

 

 

삼수는 조기수 대법관이 오판을 했고, 정윤석 검사가 진범을 풀어줬다고, 말하며 기사를 쓰겠다고 이야기하고,

사장 문주형은 강철우의 자선전이 먼저라고 이번일에 손을 떼라고 합니다.~!

 

삼수는 어쩔수 없이 일단 삼인조 사건은 묻어두고, 강철우의 자서전을 위해 따라다기게 됩니다..

 

강철우는 삼수에게 엄청나게 갑질을 하지만 삼수는 을인 입장에서 감내하지만,,그 두 사람의 모습을 몰래 촬영을 하는 사람이 있게 됩니다...

 

태용은 삼인조 사건을 맡겠다하고, 사건을 파헤치다 보니 중요한 진범 목소리가 들은 테이프가 이미 태용에 손에 들어갔다는걸 알게 됩니다.

 

그리고 자기가 무시?? 괄시?? 거들떠도 안봤던 기자 삼수라는 것도 알게 되지요~

 

삼수는 하다하다 강철우의 강아지 똥까지 치우게 되는 허드렛일까지 하게 됩니다

그리고 삼수는 자신의 자로까지 사라진것을 알게 되며 자신의 문주형에게 찾아가지만 ,

삼수에 대한 엉뚱한 기사가 터지고 맙니다. 

삼수가 강철우 시장의 수발을 들며 봉투까지 받았다는 기사를...

 

 그렇게 삼수는 회사를 나오게 되고 태용과 손을 잡게 됩니다. 

 

하지만 중요한 증거 테이프를 잃게 되어 태용을 당황하게 합니다.

 

태용은 삼수가 특종을 알리게 된 아버지를 죽인 소녀의 사건 "정명희 사건"도 맡게 되는데요~

 

태용은 동료의 연락으로 좋은 제안을 받게 되고, 좋은 제안의 조건은 지금 하고 있는 일들으 그만 두는 것 이라 말합니다.

 

한편 삼수는 유경이를 통해서 강철우가 회사에 왔었다고 알게 되고, 무언가의 낌새를 느끼게 됩니다.

 

 

태용은 명희를 만나 자신이 꼭 교도사 안가게 해주겠다고 말하고 , 삼수는 태용과 만나게 됩니다.

삼수를 통해 태용은 좋은 제안을 한 동료가 의도적으로 본인에게 접근한 것을 알고 분노 하게 됩니다.

"변호사님 유혹하는 그놈이랑 나 흔드는 그 새끼랑 한몸이 아닌가 싶어요~~"

 

삼수는 대단한 촉을 가지고 있네요~!!

 


https://tv.naver.com/v/16493971

 

[11월 6일 예고] “무죄를 선고해주십시오” 권상우, 울컥하는 재판 현장

날아라 개천용 | 드라마ㅣ날아라 개천용 3회 본방송ㅣ11월 6일 금요일 밤 10시

tv.naver.com


 

 

◇◆18어게인 드라마를 다시 보고 싶으시다면

제가 검색해서 찾은 이 사이트를 가보세요

아래를 클릭 하세요 ◇◆

무료드라마보기

asq.kr/Ne7TTiCAnGmI

 

무료 영화 드라마 다시 보기 사이트 무료 영상 노제휴 웹하드 추천

안녕하세요~!! 제가 요새 놓친 드라마를 다시 보려고 하니.. 유료사이트가 대분분이더라요.. 저는 넷플릭스도 가입이 되어있지만. 넷플릭스도 모든 드라마가 방송 되는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kkinga-0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