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8세 남아 크리스마스 선물 Best 3

반응형

8세 남아 크리스마스 선물 Best 3

8세 남아 크리스마스 선물 Best 3

곧 있으면 다가올 크리스마스에 아이들 선물은 어떤 것이 좋을까? 고민이 많죠? 코로나로 인해 크리스마스도 조용히 지나가겠지만 아이들에겐 1년을 기다려온 산타할아버지 선물을 그냥 지나갈수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8세 남아 크리스 마스 선물은 어떤것이 좋을까? 특히나 요번 크리스마스는 집에서 방콕을 해야하기 때문에 방콕하면서 즐길수 있는 선물이면 좋을거 같단 생각이 듭니다.

 

저도 아들의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아들과 딸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니 거금 2장 이상이 드네요.. 진짜 가계생활은 어려운데 돈쓰는건 엄청 쉽습니다. ㅠ

 

지금까지 아들의 크리스마스 선물은 6세때는 펜타스톰을 선물했습니다. 다들 아시나요? 헬로카봇의 펜타스톰을.. 이때 이 열풍이 심했는지 신상품이 9만원이라 하면 중고는 10만원을 웃도는 금액이었습니다. 지금도 제 머리속에는 헬로카봇의 주제곡이 생각나네요!! 

 

그럼 8세 남아에게 좋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알아 볼까요?

8세 남아 크리스마스 선물 Best 3

첫번째 선물은 오조봇 입니다.

오조봇? 오조봇이 뭐지? 라고 말하시는 분 많으실텐데요 .오조봇은 코딩로봇입니다. 초1의 학교생활중에서 오조봇이 너무 재미있다고 아들이 너~~무 가지고 싶다고 해서 작년 크리스마스 선물을 저는 오조봇을 선물해줬습니다.

 

오조봇이란? 선과 색을 인식하고 오조블록클리로 코딩이 가능한 귀여운 로봇입니다.  오조봇은 선을 따라 움직이고 흰색을 만나면 멈춥니다. Color 오조코드(컬러 코드)를 통해 오조봇에게 명령할 수 있습니다. Random 오조봇은 교차로를 만나면 무작위로 방향을 선택합니다. Make 내가 원하는 대로 오조봇을 꾸미고 움직이며 무한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 할수 있습니다.

 

오조봇은 오조봇이 갈수 있는 펜으로 직접 선을 그리며 명령을 할수 있습니다. 검정색 선은 직진을 합니다. 그러다 흰색을 만나면 멈추게 되고, 회전 또는 유턴도 가능합니다.

 

스케치북을 아주 많이 쓰게 되니 스케치북 또는 전지를 같이 준비하시면 좋겠습니다. 온가족이 전지에 크게 오조봇이 갈수 있도록 선을 그리는것도 좋은 방법이겠네요.. 처음에 선 긋는것이 조금 어려울수 있습니다. 일정한 두께야지 오조봇이 움직이거든요 부모님의 도움이 꼭 필요합니다.

 

오보봇을 검색하면 많은 오조봇 제품이 나옵니다. 너무 비싼거 보다는 초급 사용후 흥미가 있으면 업그레이드 해주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저는 오조봇 비트 스타터키트 화이트로 구입을 했습니다.

8세 남아 크리스마스 선물 Best 3

두번째 크리스마스 선물은 드론입니다. 이제 바야흐로 드론으로 배달도 하는 시대가 온다고 합니다. 작년 8세 생일때 아들에게 드론을 선물했습니다. 코로나 전 봄과 가을 캠핑을 가거나 혹은 공원을 가도 드론을 날리고 축구하러 학교 운동장을 가도 드론을 날리는 사람이 너무 많더라구요. 자격증까지 있는 드론이니 앞으로 배워놓으면 좋을거 같단 생각이 들어 드론을 구입했습니다. 아이가 드론을 처음 사용하기엔 너무 비싼 드론은 필요가 없습니다. 처음에는 조종하기가 힘들어 날개가 많이 부러진다고 해요 그래서 저도 날개를 많이 구입했는데 사자마자 3개를 부러뜨렸답니다. ㅠ

 


처음 드론을 구입한다면 5만원 안쪽으로 국민드론 또는 초급드론이라고 검색하면 많은 드론이 나오는데 그중 맘에 드는 드론을 선택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밖에서 못해도 거실에서 재미있게 즐길수 있습니다. 

드론이 오자마자 저희 가족 몇시간을 거실에서 잘 놀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가족과 같이 즐길수 있는 어린이날 선물 두번째는 드론이었습니다.

 

8세 남아 크리스마스 선물 Best 3

 

세번째 크리스마스 선물은 바로 레고 입니다. 남녀노소 성인 아동 불문하고 레고는 모두 좋아합니다.

이번 9세 남아 크리스마스 선물은 레고 였습니다. 8세 이제 나이가 한살한살 들어가니 비싼 레고를 찾기 시작 하였습니다. 아들이 원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은 레고 맨체스터유나이티드 경기장 이였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너무 비싸네요.ㅠ 가격 보고 정말 깜짝 놀랐는습니다. 만들어 놓고 보면 정말 멋지긴 할거 같네요.

 


 

 

그래서 조율해서 닌자바꾸었는데 닌자 타이탄이 사고 싶다고 매장으로 향햇지만 이미 팔려서 닌자스컬 마법사를 구매했습니다.  만들어 보고 나니 생각보다 크고 멋졌습니다.

문제는 이게 시리즈인지 다음엔 다른게 가지고 싶다고 벌써부터 조르기 시작하고 있네요. 레고 만들어 놓고 뿌듯하지만 쓸떼 없는 것 같단 생각은 저만의 생각 이겠죠?

 

 

아들이 만든 레고 스컬 마법사 입니다.  가지고 놀다가 부서질까봐 이렇게 책장 맨 위에 진열 해 놓고 의자에 올라가 놀곤 하네요.. 시간 가는 지 모르고 지금 놀고 있습니다. 진짜 레고 좋아한다면 강추강추 입니다.

 

 

 

이렇게 오늘 8세 남아 크리스마스 선물 베스트 3을 간추려 봤습니다. 연말연시 크리스마스 가족과 함께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