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펜트하우스]1회 줄거리 1회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보기 인물관계도

반응형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

 

 

 

펜트하우스 1회 줄거리 

 

 

 

헤라펠리스 100층에서는 상류층들 파티가 한창이고,,

수련도 그 곳을 가려고, 화려한 드레스와, 신발...

모든것을 갖추어 준비하는데..

 

엘레베이터에 타는 수련은...

한 여자가 떨어지는 광경을 목격하는데..

 

이장면 잘보시면...벽쪽에서 누가 밀었습니다.

이장면은 스카이 캐슬 장면과 정말 비슷하네요..

남자 손으로 보였는데.. 흐릿해서..

 

떨어지는 여자눈에 담아진 수련의 얼굴...

 

이여자는 누굴까요??

 

 

 제니는 콩클을 앞두고 노래방을 다녀왔다고 혼나게 되는데...

 

 

베로나는 제니의 수업을 몰래 듣고 혼자, 성악을 터특하고 있지만.

제니는 베로나를 찾아 이곳은 자기의 연습실이라고 나가라고 한다.

하지만 베로나는 제니를 눌러 1등해 청아예고를 가겠다고 당당히 말하고,,

 

 

학원을 빼먹고 성악연습을 하는 베로나에게 노래는 안된다며 반대한다.

판검사 의사 될 머리로 노래하지 말라고 하지만. 베로나는 엄마에게 반항하듯 외운 노래를 부른다.

 

 

서진은 실수를 하는 민혁에게 쓴소리를 하며, 자기 레슨을 받을 사람은 많다고 부모의 친분으로 

"능력도 없으면서 노력도 안하는 애 내 제자로 안둔다"는 명언을 남기는데...

 

 

고상아와 강마리는 전설의 트로피에 대해말하고

전설의 트로피는 서진을 질투한 동급생 여학생이 목을 그어 자해를 했다는 내용이었다.

 

헤라클라스 모임에 저녁식사는 윤철과 규진의 기 전쟁이 팽팽하고

 

바쁜 수련의 부부는 등장하고, 주단태는 수련을 너무나 사랑하는 애처가로 나오는데..

 

 

수련이 직접만든 파이를 가져왔고 수련도 파이를 준비했지만, 모두들 수련의 파이를 칭찬하는데...

서진의 남편 윤철은 사온거랑은 비교가 안 된다고 말하며 수련과 비교하고 서진은 남편을 불러 화를내고 만다.

 

모두들 취해있는 상태에 서진은 단추 하나를 풀며 단테를 유혹한다.

 

일부러 와이을 부어 옷을 젖게한  서진은 옷을 갈아 입는다며... 단테에게 눈빛을 주고,,

서진을 보고 있는 단테에게 원피스 지퍼를 올려달라 말하는데...

 

 

수련은 그런 남편이 보이지 않자 찾으러 다닌다.

 

 

한편 윤희는 베로나가 친구 제니의 음료수에 약을 탔다며 오해를 받고, 

베로나는 "콩클에 나갈 자신이 없어 쇼"하는 거라 말 하지만 아무도 베로나의 편을 들어주지 않는다.

한편, 학폭위로 불려간 

 

과거 윤희는 서진과의 일을 떠올리게 된다.

 

과거 트로피이야기는 윤희와 서진과의 이야기였던 것이었다.

 

 

 

윤희는 죄송하다 무릎을 꿇고 베로나는 그런 엄마에게 화를 내는데...

 

수련은 병원에 있는 딸을 걱정하고 그런 수련의 영상을 찍어 단테에게 보낸다.

수련의 애절한 모습과 반대로 단테는 영상을 보고 비웃는데...

 단테와 서진은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어버리고,,

 

 

 

베로나는 서진을 찾아와 노래를 배우고 싶다 말하고,

베로나에게 나가라는 말에 베로나는 노래를 부르고,,

베로나의 노래를 듣는 서진은 윤희를 생각한다...

 

 

윤희는 딸 서진을 찾으러 서진의 레슨교실로 오게 되고,,

트로피를 보며 목을 감싸며 괴로워한다...

과거 윤희는 서진보다 성악을 잘했음에도 불구하고,

대학을 갈 수 있는 프리패스권 트로피를 서진이 받게 되고, 윤희는 용납할수 없었다.

윤희는 자기꺼라 말하고,

서진은 프리패스권인 트로피를 절대 넘기지 못하겟다 말한다.

3년내내 한번도 이기지 못했는데 그렇게라도 가지고 싶으면 그깟대상 가지라고 말한다.

 

 

"죽었다 깨어나도 자길 못이긴다고, 가짜1등 천서진"

"도둑년 "이라 말한다.

서진은 윤희에게 "죽여버리겠다"고 말하며 트로피로 목을그어 그 피를 자기 얼굴에 묻힌다.

 

그렇게 해서 얻은 트로피가 서진의 손에 있는 걸 본 윤희는 다시 목이 아파오고

윤희는 쫓나나듯 베로나를 데리고 나가게된다.

 

 

학교에서는 학폭위가 열리고

베로나에게 폭언을 하며 강제전학을 시키라 말하는 교장과 마리...

과거 똑같은 수모를 겪었던 윤희는 더이상 참기 힘들고,

교장을 돌려차기하고!!

당신들이야 말로 폭력을 하고 있다며 절대 전학 안간다고 말하고 로나를 데리고 나간다..

 

 

그길로 서진에게간 윤희는 트로피를 잡는다.

베로나에게 성악 하라고 승락을 해주는 윤희는

 

"천서진 나 이제 아무대도 도망안가"

"넌 죽어다 깨어나도 나 못이겨"

"가짜 1등 천서진 도.둑.년!!!"

이상 펜트하우스 1회 줄거리 였습니다.


 ◇◆18어게인 드라마를 다시 보고 싶으시다면

제가 검색해서 찾은 이 사이트를 가보세요

아래를 클릭 하세요 ◇◆

asq.kr/Ne7TTiCAnGmI

 

무료 영화 드라마 다시 보기 사이트 무료 영상

안녕하세요~!! 제가 요새 놓친 드라마를 다시 보려고 하니.. 유료사이트가 대분분이더라요.. 저는 넷플릭스도 가입이 되어있지만. 넷플릭스도 모든 드라마가 방송 되는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kkinga-01.tistory.com


 

펜트하우스의 뜻...

펜트하우스는 아파트, 호텔, 주상복합 등 고층 건물 상층부의 고급스러운 주거공간으로 대개 꼭대기층에 위치한다. 최고층이라는 이점으로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이는 전망과 함께 고급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다.


많은 분들이 1회를 보고 스카이 캐슬과 비슷 하다 말하지만..저는 스카이캐슬과는 좀 다른면이..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물론 시작 부터 1명 죽이고 시작하는 내용은 비슷한거 같지만...

스카이캐슬은 교육이 중점이며 쪽집게 과외를 하는 김주영의 서사가 마지막엔 주를 이루지만.

펜트하우스는 윤희와 서진의 서사,, 그리고 윤희의 모성으로 비뚤어져 나가는걸 주로 그릴거 같다는 아~주 

주관적인 생각이 듭니다.

수련의 아이가 나오는데 꽤 컷던 것으로 보아 수련도 비밀이 있고 그 비밀을 단테는 알지만

숨기고 쇼윈도로 사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단테와 서진의 불륜도 ... 조만간 들키겟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