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청춘기록]청춘기록 인물관계도 및 기획의도 인물소개 몇부작?

반응형
tvN 넷플릭스 월.화 드라마 청춘기록
2020.09.07~오후.09:00 총 16부작이라고 합니다.

극중 사혜준도 군대 영장을 받는 장면이 나오는데..

박보검도 이걸 찍고 지금은 나라의 부름을 받고 입대를 하였지요....ㅜ 안타깝네요..

그래도 국방의 의무는 다 해야하니까요..!!

 

청춘기록 인물 관계도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스스로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기록 이르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극중 사혜준은 모델활동을 하고 있지만 인기는 아직 별로없는..그러나 한없이 잘생긴 ^^

박보검 드라마는 믿고보는 드라마이죠~^^

박소담은 4년만의 드라마라고 하네요.

그전에 드라마에서도 남자 주인공들의 사랑을 한몸으로 받았는데

이번에도 그렇겠죠??ㅎ

사실 변우석에 대한 정보는 1도 없네요..ㅠㅠ

처음 보는 배우예요.핫~ㅠ

tvn에서 방송하지만 넷플릭스에서도 방송을 하더라구요

저는 넷플릭스로 몰아 보았네요~^^

다들 월.화 드라마 청춘기록 보면서 힐링 하시길요~^^

 

반응형